Multi Platform Homepage

스마트폰과 테블릿, 데스크탑의 멀티 플렛폼을 지원하는 홈페이지가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. 과거에 이미지와 디자인 위주의 홈페이지의 경우 검색엔진에서 찾을수가 없어 사용자 유입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.

웹 표준화에 맞는 반응형 홈페이지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유지보수와 고객에서 상품이나 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간단 명료하여 사용에게 쉽고 빠르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.

이전에 이미지로만 제작된 홈페이지 보다는 사진과 텍스트 위주의 홈페이지와 각 서비스 페이지별로 사이트 제목과 메타테그를 최적화하여 다양한 검색로봇에서 유입을 할 수 있도록 하는게 좋습니다.

기업형 홈페이지의 경우 홈페이지 첫페이지의 메인 구성과 전체 서비스 페이지를 알 수 있는 사이트맵과 각 페이지에 대한 내용을 준비하시면 됩니다. 내용이 준비되지 않는 경우는 기획 비용과 제작 기간이 많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어 내부적인 정보를 준비해주시는게 좋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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